어렵고, 힘들고, 무엇을 해야할지 알지 못하고, 보이지 않는 미래 때문에 걱정과 염려로 가득 할 때, 공원 잔디에 피어 있는 작은 들꽃을 보았습니다.
이름은 'lawndaisy' 이 꽃을 바라보는 순간 "들의 백합화가 어떻게 자라는가 생각하여 보라"는 말씀이 떠오르면서 이 작은 꽃을 돌보시고 계시는 하나님께서 내 삶을 돌보시고 계심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Part1은 '들꽃의 아름다움'에 대한 짧은 동화이고, Part2는 들꽃 같은 연약한 인간을 하나님께서 얼마나 아름답게 돌보시고 계시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 청년, 어른, 노인 그리고 새신자, 믿음이 연약한 자, 낙심한 자, 미래에 대해 걱정과 염려, 불안한 마음을 가진 분들,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이 책을 드립니다.
최은석 목사
뉴질랜드 Carey Baptist College(B.A)
침례신학대학교 목회대학원(M.div)
뉴질랜드 공립초등학교 Beachlands School 성경교사, Auckland Edinburgh College 카운셀러 그리고 Auckland International Church에서 12년간 유학생 목회와 선교를 하였고, 울산목양침례교회에서 7년간 부목사로 섬겼다.
The aroma라는 이름으로 말씀 중심의 찬양을 작곡하여 은혜를 나누고 있으며 대표곡으로는 '그 은혜 내게 충분해'(23회 CBS 크리스천 뮤직 페스티발 은상)가 있다. 현재 미국 포틀랜드비전교회에서 예배와 유스 그리고 포틀랜드 연합 찬양팀 위더스 워십 담당목사로 섬기고 있다.
Instagram (@thearoma_j)